Q&A

제목

배송지연

작성자 토피(ip:)

작성일 2024-04-02 17:41:21

조회 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토피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의 확인 시, 업체측 실수로 제품 흐름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금일 출고 업무 마감으로 인해 익일 중으로 재출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3/23일에 데님팬츠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8-9일이 넘도록 아무 연락도 없어서 확인한 결과 배송이 이미 완료되었다고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택배사에 문의한 결과 택배사는 아직 물건을 받지도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